페이지 제목

올인원 여드름 프로그램

짜지 않는 여드름치료 펄 누보케어

왜 펄피부과에서 치료를 받아야 할까요?

여드름치료의 핵심은 정확하고 과학적인 진단과 CASE에 따른 다양하고 효과적인
치료법을 보유, 재발방지를 위한 치료 후 유지관리에 있다고 볼 수 있습니다.

펄피부과는 대한민국 2%인 피부과전문의 의료기관으로 보다 정확하고 과학적인 방법으로 여드름을 진단&
치료하고 있으며, 여드름 치료로 소문난 병원의 명성에 걸맞게 어떤 CASE의 여드름이든(ALL) 펄피부과의
여드름치료(ONE)를 통해 만족하는 치료결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왜 펄피부과에서 치료를 받아야 할까요?

올인원 여드름 프로그램

트리플 펄 누보케어

여드름 올인원 치료설명

• 펄여드름치료 치료과정

짜지않는 여드름치료 펄누보케어 짜지않는여드름치료인 펄누보케어는 피부의 세포의 기능을 정상화하는데 초점을 맞춘 치료방법입니다. 여드름 면포의 경우 자연적으로 배출되는 과정을 빠르게 하고 염증에 대해서는 항염 작용과 함께 각질형성세포의 재생을 촉진시켜주어 염증 후 흉터나 자국을 남기는 것을 최소화하는데 도움이 됩니다. 따라서 기존의 필링제와 달리 짜는치료없이도 여드름의 치료가 용이하여, 중등도 이상의 염증성 여드름, 면포성 여드름 환자나 피부가 예민하여 압출 후에 자국이 심하게 오래가는 여드름환자에게 알맞습니다.

• 펄여드름치료 치료과정

효과적인 여드름 재발억제 정식 PDT 광역동치료라고 불리는 PDT(Photo Dynamic Therapy)는 피지샘분비를 억제하고 여드름균을 없앰으로 여드름의 발생을 막는 광의학적 치료방법입니다. 여드름 병변에 광감작제를 발라 피지샘과 여드름균에 흡수되게 한 후 적절한 파장의 광선을 조사하여 반응성 산소를 발생시켜 피지선 세포와 여드름균을 파괴하는 원리입니다.이러한 과정을 통해 피지선이 최소 수개월 이상 위축된 상태를 유지하게 되어 효과적으로 여드름을 억제하게 됩니다. PDT성분에 따라 정식PDT와 약식PDT로 나뉘는데 펄피부과에서는 여드름치료효과를 높이기 위해 정식PDT만을 사용하여 치료하고 있습니다.

• 펄여드름치료 치료과정

치료후 붉음증과 여드름자국까지 테라클리어 테라클리어(TheraClear)는 진공(Vacuum)과 빛(Light)을 이용해 모든피부타입의 여드름치료로 FDA승인을 받은 여드름치료 전용장비입니다. 특히 진공으로 피부를 당겨 모공 속 여드름 균(p.acne)과 각종 불순물을 빨아들여 모공을 클랜징하여주므로 손으로 직접 여드름을 짜내는 방식보다 훨씬 정교하게 모공클렌징을 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당겨 올라온 피부에 빛 에너지를 가까이서 조사해 빛 투과율을 높여줌으로 여드름균 (p.acne)을 효과적으로 파괴하고 지나친 피지분비를 막을 수 있으며, 혈관확장을 없애주어 여드름 붉음증과 여드름 자국을 개선시킵니다.

여드름흉터지우개
    에어젯스카+핀홀레이저+인피니+스타룩스
    아프지않는 흉터치료라고 불리우는 에어젯스카는 기존의 서브시젼을 매우 정교하고 효과적으로 할 수 있는 시술로 함몰된 진피의 콜라겐을 차오르도록 도와주면서 통증이 거의 없고 불편함이 거의 없는 시술입니다. 핀홀레이저는 흉터의 표피에서 진피까지 강한 에너지로 미세한 구멍을 뚫어주어 딱딱하게 섬유화된 콜라겐을 분해하고 흉터생성시 진피층에 엉커있던 콜라겐섬유를 재배열시켜주어 피부재생을 돕는 흉터치료법입니다. 인피니는 미세한 멀티침이 피부속에 고주파 자극을 주어 과한 피지선 기능을 줄이며 콜라겐과 엘라스틴 재생을 유도하는 치료법입니다. 여드름을 동반하고 있는 흉터치료에 적합하며, 이와 함께 홍조가 동반되거나 과도한 피지분비와 넓어진 모공이 주된 증상이라면 높은 치료효과를 기대할 수 있습니다. 딱지없는 레이저인 스타룩스XD는 기존의 프락셔널 레이저보다 업그레이드 된 고품격 프랙셔널 레이저입니다. 피부의 표피는 그대로 보존한 채로 시술이 되어 딱지가 생기지 않게 됩니다. 피부표면을 안전하게 보호하면서 피부 깊숙이 열에너지를 전달하여 재생을 유도하며 피지등으로 인해 벌어진 모공, 여드름으로 인해 생긴 흉터, 눈가의 잔주름, 피부탄력, 기미등을 개선하는데 효과적인 레이저입니다. 넓은모공, 여드름 흉터와 더불어 복합적인 피부문제가 고민이라면 스타룩스 레이저가 적합합니다.

울긋불긋 검붉은 여드름자국
    레이저토닝+홍반레이저
    여드름염증후 남은 자국중 붉은 자국에는 롱펄스앤디야그 레이 저를 이용하여 갈색 색소 침착에는 변형된 레이저 토닝 용법을 이용하여 자국을 없앨 수 있습니다.

여드름 붉은자국 지우개
    DDR레이저
    DDR(Dual mode Dye laser Regenlite transform)시술은 혈관 흡수가 가장 높은 585nm의 파장을 이용한 레이저 시술로 Biostimulation mode와 Thermal mode 두가지 모드를 가진 레이저로 다양한 병변의 치료가 가능합니다. 듀얼모드 중 여드름 붉은자국에는 Biostimulation mode를 사용합니다. 세계특허등록된 Smartpulse™라는 새로운 파형으로 혈관 속 옥시헤모글로빈을 자극하여 콜라겐 생성을 촉진하고 염증을 제거하여 흉터로 남을 여드름을 염증단계에서 미리 막아주는 레이저입니다. 여드름이 깨끗해지는 것 뿐만 아니라, 붉은자국과 흉터가 개선되고 예방됩니다. 실제로 DDR 치료의 여드름 효과에 대한 과학적 증거가 피부과학영구저널에 게재되었으며, 여드름 외에도 염증성 피부 병변에 대한 빠르고 효과적인 치료가 가능합니다.

전후사진

시술전후 주의사항

• 체크여드름 치료의 특성상 약간의 자극감과 홍반이 있을 수 있습니다.
  • 체크레이저 시술 후 찜질방, 사우나는 일주일 정도는 피해주셔야 합니다.

치료상담

이름 연락처 - -